Home > 게시판 > 사용후기
 

65만원짜리 게르마늄온수매트 누수?누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지텍피해자 작성일17-12-11 19:01 조회160회 댓글12건

본문

핸드폰으로 게르마늄온수매트 밑바닥 누수?누유사진보내라고했음 답변을 주셔야지 무조건 전화만 안받는다고 해결돼나요?

무조건 누수없다고 우기기만하믄 돼는건가요?그것도 제품사용3일만에?굿쵸이스라고 버전히 홈페이지에..해피룸이라고 광고를..최악의 선택에 매우불쾌하네요

댓글목록

온수매트님의 댓글

온수매트 작성일

현재까지 진행상황 이야기 해드릴께요.
구입일자 11월 23일 구입하시고 그동안 사용하시고 일주일만에 이사하시여 3일 사용하는데 물이 샌다고 전화하셨고
as를 하는동안 난방을 안하므로  춥다고 하여 다른 온수매트로 대체까지 해드렸고 현재 회수된 물샌다고 하는것을 하루정도 계속 테스트 한결과
물이새지 않아서 연결부위를 잘못연결했거나 난방을 안했을시 결로 현상으로 바닥에 습기가 찰수 있다고 안내해 드렸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난방을 하신다고 번복하셨구요.
그러나 막무가내로 세분이서 교대로 사무실로 수십번 전화하셔서 막욕까지 하셨구요.
소비자 보호원에 고발도 하셨구요.
현재 소비자 보호원에서 접수되어 분쟁해결을 시작했습니다.
본제품은 제품에 대한 하자가 없는 상태로 현재도 계속 테스트 중에 이상이 발견되지 않은상태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물이샌것도 사진찍어논거 보내준다고 하고서 아직까지 사진도 받지 못했구요.
아무리 소비자가 왕이라고 하지만 회사에 전화해서 어거지를 쓰고 욕까지 하는것은 너무한것 입니다.
문제없는 제품을 문제있다고 하는것도 잘못된것이구요.
회사의 설명을 못믿으시니 직접 방문하시여 같이 실험해보고 물이 안샐경우 제품을 수령해 가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확실한 처리를 원하시며 여기저기 불만글 올리시지 마시고 본사 질문 게시판에 글올리세요.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글올리시는 것은 엄연한 영업 방해 목적 입니다.
수십번 전화하시여 이미 욕은 욕대로 하시고 소비자보호원에 고발까지 하시고 인터넷 사이트게시판 돌아다니며 음해글까지 올리시고 마음을 풀어달라고 하시는 것은 상식에 어긋났다고 생각하지 않으세요?
아래글 정리해서 입장을 정리한것 입니다.
물이 새는곳을 발견 못했다면 오래도록  실험해서 확실한 물건으로 보내달라고 하셔야 되는것이구요.
만약 받았을시 물이 샌다면 책임지고 새제품을 교환하던지 해달라고 하셔야 맞는것이지 무조건 막무가내로 말씀하시는것은 안되지요.  안새는것을 저희들이 어떻게 하라는 것인지요.

++++소비자 보호원에 고발하셨으니 소비자 보호원에 처분 결과를 기다리겠습니다. 고객님도 정당한 소비자 보호원의 결과에 따라 보호 받으시면 됩니다. ----  그다음 처리결과가 불만족 하시더라도 인터넷 사이트에 도배한것은 삭제해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영업방해로 고소될수 있습니다. ++++++

이지텍피해자님의 댓글

이지텍피해자 작성일

무슨영업사원이라고 말은 그럴사하게해서 피해자를 가해자로 만들려고?폰 번호 알려줘서 보냈는데..사진을 보낸게없다고?010-9995947로 사진 못받았다?사무실 전체가 눈봉사가 됐나보네?사진보낸이력까지캡쳐해서 어디로 다시보내가요?진행사항이 참 흥미롭네 ..잘꽤여맞췄네

온수매트님의 댓글

온수매트 댓글의 댓글 작성일

010-9999-5947은 어디 전화번호 인가요? 저희회사 직원은 그런번호 가진 사람이 없습니다.
그리고 누수가 발생 안하는걸 어떻게 하라는 것인지요.  그리고 저희회사는 일방적으로 고객 잘못으로 말하지 않았습니다. 실험한결과 새는것이 없다고 하였고 이용중 잘못할수 있는 부분을 설명드렸습니다.
물새는 것을 다시보내면 고객님 성격상 화를 무척 낼텐데, 그냥 새는걸 보내겠는지요.
정말 답답 합니다.

이지텍피해자님의 댓글

이지텍피해자 작성일

그리고 내가 입금은 현금으로 당신이 준계좌로 입금했고..그래서 구매이력이 없는걸 당신들이 뻔히 알고 그걸 노리고 지금 그렇게 당당하게 나오는거고..소비자보호원에 입금명세서하고 누수사진보내믄 접수가 된다는데 당신들이 내 입금명세서를 나한테 줄일은 없을거고..

온수매트님의 댓글

온수매트 댓글의 댓글 작성일

정말 답답 합니다.
저희가 판매했다고 인정했는데 무슨 구매이력을 탓하시나요?  그걸 노리다니요..  정말 답답 합니다. 저희가 판매한게 맞다고 소비자보호원에 .이야기 했잖아요
그리고 고객님 마음대로 대체매트 10만원 짜리 매트 보내줬다고 임의로 판단하시고 보일러 가격만 12만원 입니다. 그런데 10만원 짜리 보냈다니요.  참답답 합니다.

이지텍피해자님의 댓글

이지텍피해자 작성일

23일에 내가 구입했다?그럼 23일에 입금하고 25일 밤9시에 매트가 부모님집으로 도착햇고 그  이틀후에 제집으로 도착해서 12월초 이사해서 쓰기시작한거네..반품시일10일이 지났네..내가 저번주수욜 사무실전화하니 여사무원A가 전화받아서 뭐가새면 드라이기로 말려보고 안돼면 낼 다시연락달라해서 이튿날 전화햇다니 여B가 전화받아서 매트보내라고..그래서 저희는매트만가져가믄 어쩌냐고  침대를 안쓰고 바닥을 쓰는데라고했더니 보일러키면안돼냐고 ..매트가 갔다오믄 며칠걸리는데 맨바닥에 상식정으로 보일러키고잘수없다고강력히 항의했더니 대체매트 10만원짜리 보내줫고 아직 대체 매트 쓰는중이고..참고로 저는 가습기쓰는사람이고 집안을 보일러안켜서 바닥이 습기가 찰정도믄 제가 굳이 가습기를 쓸이유도없겠네,..

온수매트님의 댓글

온수매트 댓글의 댓글 작성일

10만원짜리 매트는 저희는 아예없구요. 대체상품 보내주고 제품받아 테스트하니 새지않는다고 하니까 고객님이 화를 내고 심지어 욕설까지 했지요. 그리고 안새는것을 안샌다고 하지 새는것을 그냥 다시 보내겠는지요. 생각해 보세요. 물새면 욕먹고 또다시 택배비 부담해서 교환해주어야 하는데 새는걸 안샌다고 하고 그냥 보낼까요?  답답 합니다.

이지텍피해자님의 댓글

이지텍피해자 작성일

그리고 입은 비뚤어졋어도 말은 똑바로 해라고..내가 매트 주문할떄 한 질문이 온수매트 소음쎄냐물었더니 전혀 괜찮다고답햇고 그문제는 제가 의견보류하겠음..개별인이 저한테 연락하면 소음 녹음해서 파일로보내드리도록 하게요.. 10kg게르마늄들어있는65만원짜리매트사는데 무슨 행사없냐했더니 사은품없고 디스카운없고 그대신 물건이확실하다..그리고 게르마늄을 더 많이 넣어주겠다고 했고 그건 확인할길도 없지만 암튼 그런대로 특허받고 설명받고 수용하고 현금계좌있금햇음..믿었으니까.믿음이없음 내 계좌로 이체해서 구매이력남겼을거고 안믿었음 구매도 하지않았을거고.

이지텍피해자님의 댓글

이지텍피해자 작성일

그렇게 확실하다는 제품이 누유가된건지 매트 밑바닥이 베여나와있었고 연락해서 이틀만에  보냈더니 택배아저씨가 가는도중에 전화와서 매트가 세는데 이게 무슨물세는거냐고 뭐가많이 센다고 ..내가 본사에 연락햇더니 여B가 뭐가새냐고 나한테 돼묻는 한심함.. 왜 새는 매트를 암무조치안하고 보냈는가고 그거 새서 다른 물건이 젖으면 니가 배상해야된다고 아저씨보고 조치해달라해라고.. 매트안에 뭐가들어있는지 내가 어찌아냐고 매트밑바닥이 기름같은게 베여나와서 본사보내는건데 어디로 다른데로 새는지 전혀알길없고..아무 안내해준거없고..첨부터 안내사항이란 입금하고 물건받고 끝..무슨연결사항 결로 등 설명 전혀없었음 이건맹세할수있음.본사반송할때도 주의사항안내 전혀없엇고 ..본사에서 물건받고도 암 연락이없어서 금욜몇번전화햇더니 전화안받았죠
주말에 사이트휴대폰010-999-8455전화햇더니 월욜에 사무실에 얘기하라해서 월욜에 전화햇더니 AS센터에서 연락간거없냐고..없다고했더니 전화연결해준다고 센터직원하고 통화햇더니 전혀 뭐가 새지가않는다고..그러더니 매트밑에 뭐가 찔리는거 둔거있냐고?매트펼때 바닥깨긋이 청소기돌리고 물걸레하고 말려서 매트폈더니 매트밑에 뭐 안뒀냐고 ..한심해서 뭐라답변해야하는지..그리고 연결부위를 잘못연결할게뭐있는지 ..호스가 총 두개 ..똑같은집인데 대채매트도 똑같은 연결호스고 똑같이 연결했는데 이거는 왜 안새냐고..

이지텍피해자님의 댓글

이지텍피해자 작성일

그리고 고객이 왕?고객을 억지부리는 무식한 난동꾼으로 대접하고나서?지 회사제품신뢰해서 사준맘생각해서도 문제생기면 신속히 처리해주는게 도리아닙니까?당신회사가 단 한번이라도 소비자가 겪은불편함에대해서 불편을 끼쳐드려서 죄송하다는말 했습니까?문제를 빨리 처리하고 고객의 맘을 풀어드리는게  기본중에기본아님니까? 있는말 없는말 다 붙여가면서 교묘하게 빠져나가려는 테크 ,세상 살기 이지하네요.이름도 이지텍.

이지텍피해자님의 댓글

이지텍피해자 작성일

불편함을 이렇게 준거도 모자라서 본사까지와서 실험해라니 뻔뻔스러운 제안..정말 불편그 자체군요..백발물러서서 사진못받았다해도 매트 보면 밑바닥이 버전히 누유자국이 없느지?있다면 그  자국이 뭣을 설명하는지  여기에다 설명해주세요.

온수매트님의 댓글

온수매트 댓글의 댓글 작성일

물이 새는게 없다고 말씀드렸는데 못믿겠다고 하시니 직접오셔서 서로 확인하고 가져가라는것 입니다.
그리고 그제품 얼룩진곳 뜯어서 보니 그속에 것은 물기도 묻지 않았으며, 전혀 물새는 것이 없습니다.
솜이라 물이 새면 물이 먹고 얼룩이 있어야 하는데 깨끗 합니다.
짐작하건데 게르마늄 주입구 뚜껑을 누구가가 열러서 옆으로 흘렀던지 하여 얼룩이 진것일수도 있습니다.
게르마늄은 글리세린과 혼합하였으므로 누수시 쉽게 마르지도 않습니다.
그러므로 속에 겹면 솜에 그대로 배여 있어야 하는데 깨끗 합니다.